티스토리 뷰

반응형

 

온다리프팅  V라인 교정되나?

새로 도입된 신개념 리프팅 온다레이저를 아시나요? 요즘 즉각적인 효과 대비 부작용이나 통증은 적어 급부상하고 있는 리프팅 장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DEKA사에서 출시한 온다리프팅은 고주파, 초음파가 아닌 극초단파를 사용하는 신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에너지 손실이 거의 없이 피부를 투과하여 필요한 부위에만 쏙쏙 전달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극초단파는 전자기파의 주파수가 300MHz에서 3.0GHz 사이를 말하는데 이보다 높은 주파수 영역대는 고주파라고 합니다.

 

그리고 낮은 주파수는 저주파라고 하고요. 실생활에서 극초단파에 적용되는 전자기기는 휴대폰, 와이파이 등 여러 데이터 통신이 있습니다. 

 

온다리프팅은 특수 마이크로파 에너지 초극단파인 2.45Ghz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표피층은 원치않는 열로부터 보호하며 동시에 접촉식 쿨링방식으로 표면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특허된 2가지 핸드피스를 이용해 콜라겐 리모델링지방 감소 현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도입된 리프팅은 표면에 열이 가해져 자칫 강하게 할 시 화상의 염려가 있었지만 온다리프팅은 이 점을 개선시켜 나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가지 핸드피스 중 7mm는 지방층까지 전달되어 지방 분해를 기대할 수 있으며 3mm는 진피층이 타겟이 되어 콜라겐 섬유가 수축되어 새로운 콜라겐 리모델링 역할을 합니다. 이에따라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전의 리프팅의 단점은 불필요한 곳까지 볼살이 빠져 오히려 볼품없어 보였습니다. 따라서 볼살이 빈약한 분들은 애초에 하이프 레이저를 할 수 없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온다리프팅은 최고의 대안책이 될 수도 있겠더라고요.

 

3mm 핸드피스는 진피층까지만 작용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면 즉각적 타이트닝 효과는 나오지만 볼살이 빈약하게 빠지는 단점은 극복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통증이 거이 없다시피라 마취크림을 사용 안한다는 것도 시간 절약이 되어 좋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이 점심 시간을 이용해 빠르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술 시간도 10~20분 안팎으로 단시간 안에 종료됩니다.

 

단순한 리프팅 개념이 아닌 얼굴의 다양한 근육을 조화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하고 덜렁거리는 안 예쁜 살을 정리해준다는 개념으로 접근해도 좋습니다.

 

얼굴의 덜렁거리는 살이 있다면 정리가 잘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리프팅레이저는 즉각적 효과가 나타난다고 말은 하더라도 실제 느껴지는 건 없더라고요.

 

하지만 온다리프팅은 시술 직후 거울을 보면 턱라인의 볼살이 위로 타이트닝되면서 턱라인에 날렵하게 정리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온다리프팅은 이런 분들이 받으세요!

 

목과 턱의 경계가 불분명해 이중턱이 심한 분들

수술은 겁나서 간단한 시술로 v라인을 교정하고 싶은 분들

노안 이미지에서 동안으로 탈바꿈하고 싶은 분들

심부볼 때문에 얼굴형이 안 예쁜 분들

많은 볼살 때문에 얼굴이 커보이는 분들

 

신개념 리프팅 장비 온다레이저는 아직까지는 부작용으로 문제삼은 것들이 없으며 간편성, 즉각성, 무통증 등 장점이 강한 장비이므로 앞으로 더욱 성장세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보니 약간의 붉음증은 있지만 붓기라던가 멍은 없고 일상 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었습니다.

 

효과는 앞서 말했듯 즉각적으로 나타나며 1주일이 지나면 더욱 정리되는 느낌을 받고는 합니다. 이때가 가장 효과가 잘 나타나는 시기라고 봅니다.

 

유지기간은 3개월이지만 조금 더 보완하며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하려면 4주 간격으로 3회 이상은 받으시길 권장하고 있습니다. 

 


2021.06.17 - [메디컬 케어] - 인모드 리프팅 / 주사없이 지방을 없애는 레이저

 

인모드 리프팅 / 주사없이 지방을 없애는 레이저

인모드 리프팅 주사없이 지방을 없애는 레이저 3대 리프팅 레이저인 써마지, 울쎄라, 튠페이스를 제치고 급부상하고 있는 인모드 리프팅을 아시나요? 인모드는 고주파와 전기자극으로 불필요하

jarjhk9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