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즘 피부과 가면 키오머3를 도입한 곳이 많다. 이게 왜 각광받느냐?

아마도 실비 조건을 갖추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실비의 조건을 갖추려면 그만큼 기술력이나 효과에서 인정을 받았기 때문이기도 하다. 도비전에서 출시한 키오머3와 파마리서치에서 출시한 리쥬에이드가 양대산맥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슷한 스킨부스터 효과로 전해지는데 키오머3가 의료기기 등급 3등급으로 리쥬에이드보다 한단계 더 높은 등급을 받았다. 이로서 의료적 효과나 기술은 키오머3가 공식적으로 좋다고 이해해도 무방하겠지? 의료기기로 등재되었기 때문에 실비가 적용 되기도 하는데 곧 급여로 전환된다는 소식도 있으니 받으실 분들은 얼른 피부과에 내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음.

 

키오머 3는 키토산이 주요 성분인데 이는 지혈, 항균, 탈취, 흡수, 습윤 등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특히 엔도비전의 키오머3는 분자 구조를 제어할 수 있게 되었고 생분해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흡수성 지혈제를 각 의료 분야에 맞게 구성했다. 특히 제조 방식, 기술력에 따른 차이로 저분자를 고분자화해 가교함으로서 체내에 머무르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실제로 키오머3는 여러 방면으로 사용 가능한데 일단 상처 치유에 매우 효과적이다. 피부 까짐, 멍, 찰과상 등에 키오머3를 도포하면 빠른 재생과 회복을 기할 수 있다. 또한 항균 작용이 좋다.

 

강화된 양이온 그룹은 박테리아의 뮤레인으로 이루어진 다공성 세포벽과 결합하거나 침투, 통과하여 세포벽을 파괴시키고 박테리아를 사멸시킨다. 무려 99.9%의 강력 항균력이 입증된 천연 바이오 소재로 피부의 균을 제거하며 미세한 바이오막을 형성함으로써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Photo by Morgan Alley on Unsplash

 

아토피, 여드름에도 좋을까?

생기 없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을 책임져주기 때문에 아토피에도 효과적이다. 아토피피부, 피부 건조증의 병원코드를 처방받아 키오머3를 하면 실비 처리를 받을 수 있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속건조를 잡아주고 피부장벽을 정상화시켜주는 것 같다. 여드름에는 왜 효과가 좋을까? 키오머3는 항염, 항균 작용이 우수하다. 염증 발현량을 60%이상 억제해준다.  염증을 가라앉혀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기 때문에 트러블, 뾰루지 등 가벼운 여드름은 물론이고 화농성 여드름이 심한 분에게도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해보건대 피부 문제가 심한 분들은 1회로도 충분히 개선됨을 느낄 수 있었고 경미한 피부 문제에는 가시적인 효과가 덜 나타나 만족도가 낮을 수 있다. 키오머3는 꾸준히 하면서 시나브로 피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그래서 키오머3는 어떻게 치료하는 건데?

방식은 각 병원마다 다르다. 병원마다 편의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데 일반적으로 기계 침투를 많이 하는 편인 것 같다. 초음파 계열의 장비로 키오머3를 침투해주는 방식인데, 기존에 나오는 스킨부스터와의 차이점이라면 주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다운타임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바르는 스킨부스터라고 칭할 정도로 편의성이 좋다.

 

미세 홀을 만들어내어 피부 구멍을 열어주는 모공 레이저 계열에도 같이 적용하는 병원이 많다. 피부 구멍이 하나하나 열렸을 때 키오머3를 도포하면 더 깊숙한 곳에 넣어줄 수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이 적용할 수도 있다.

 

또한 레이저 후에 자극감 해소, 진정, 재생 목적으로 도포하는 경우도 있다. 키오머3는 다양하고 복합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으므로 요즘 각광받는 추세이다.

 

괜찮은 조합으로 같이 사용하게 되면 피부 개선에 더욱 놀라운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 다만 키오머3의 단점을 하나 꼽자면 지우개 밀리듯이 당일에는 각질처럼 밀리는 게 보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한다면 다 뜰 수가 있다. 이러한 점을 참고하여 약속 있는 하루 전날 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